· ICS는 실제사업모델과 수익성을 갖춘 실사용 유통코인을 엄격히 선발하여 발행사와 선의의 투자자가 함께 성장하는 새로운 방식의 암호화폐 비즈니스 툴입니다.

· ICS는 작전세력, 투자로봇, 블랙컨슈머를 완전 차단하고 프로젝트의 평가만으로 코인의 가치를 만들어감으로써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특수설계된 하이테크 시스템입니다.

· ICS는 프로젝트별로 5,000명 이상의 화이트 커뮤니티가 구성된 후 사자처럼 강력한 힘을 가진 암호화폐가 되어 최고레벨 거래소에 상장 됨으로써 거래상장 후에도 그 가치가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든 암호화폐의 혁신적 프로그램입니다.

ICS 란 무엇인가?

이것은 지금까지의 코인 거래소에서는 전혀 유래가 없었던 신개념 프로젝트입니다.  ICS는 코즈볼과 같이 실제로 진행하는 유망한 사업을 바탕으로 코인을 발행하는 경우에, 정상적으로 상장하여  회사와 유저들이 모두 두 같이 성공하자는 상생프로젝트입니다. 

잘 알려진 사례이지만, 가짜 코인은 발행사와 거래소가 짜고치는 고스톱으로 선량한 유저들만 피해를 입습니다. 그동안 코인거래소에서는 장상적인 사업 의지가 없는 발행사라도 엉터리 코인을 발행하여 프리세일로 유저들을 모으고, 거래소와 짜고 상장시킨 후에 떡상을 조작하고 일순간 급락시켜 개미투자자들을 몰살시키거나 한 동안 지루하게 차트를 끌고가다가 상폐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일들이 빈번하게 일어남으로써 코인 시장은 도박판으로 전락하고, 제도권에서는 경계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난 10년간 팽창한 코인 마켓에 눈독을 들이고 있는 기득권 부자들은 코인과 거래소의 불안전성과 위험성을 빌미로 판을 뒤엎으려고 하는 상황인데, 이 상태가 계속된다면 현재의 코인들과 거래소들은 전멸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지금 해결책이 나왔습니다. 바로 ICS가 해답입니다. 

 ICS는 코인과 거래소의 미래를 보여주는 혁명적인 프로젝트입니다.  ICS는 유망한 프로젝트를 발굴하는 과정부터 다릅니다. 즉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발행사에서 발행한 코인 자체를 최상의 유저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커뮤니티에서 정상적으로 성장시킵니다. 

즉 코인 발행에서 상장까지의 전체 과정 뿐만 아니라, 상장 이후에 실제 사업이 진행되는 과정까지 전과정을 인큐베이팅함으로써,  사업 자체를 성공시키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커뮤니티입니다. 

 

ICS 프로세스

  1. 엄격한 심사규정을 통과한 코인
  2. 코드원의 화이트 커뮤니티 5000명
  3. 프로젝트 마케팅에 참여
  4. 충분한 인큐베이팅 
  5. 상위 거래소 상장
  6. 실사용 코인으로 에어드랍(배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