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자료는 공식적인 회사 자료가 아니며, 회사의 공식적인 견해가 아닐 수 있음을 밝혀둡니다 . 본 자료는 코즈볼 마니아 그룹(코사모) 에서 작성한 것이며, 커뮤니티 멤버들을 위한 홍보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코사모 커뮤니티 –

코즈볼토큰(COSBALL Token)은 무엇인가? 

 

코즈볼토큰은 <코즈볼의 결제코인이며, 코드원 ICS의 첫번째 코인>입니다. 

Cosball 토큰은 코즈볼 화장품의 실사용 코인인 NCOS 이름으로 발행되었으며, 현재 코드원 거래소 ICS 프로젝트를 통해서 2020년 상용화할 시점에 있습니다.    

NCOS는 코즈볼 유저를 위한 실제사용 코인

 비트코인(BTC)으로 시작된 블록체인 생태계에는 이더리움, 리플 등 수많은 코인들이 존재합니다.  그런데 이더리움 플랫폼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이더 기반의 대부분 코인들은 실제적인 사용처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일명 가짜 코인들도 많습니다.  이런 코인 발생사들은 구체적인 사업적 목적이 없는 개인 혹은 프로젝트 팀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런 류의 코인들은 백서에서도  매우 추상적이고 불확실한 프로젝트를 장황하게 설명하고 있을 뿐, 코인 발생 이후 구체적인 사업적인 로드맵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런 코인들은 결국 프리세일 등으로 다수에게 판매한 이후에 코인 거래소에 상장하고 나서 한순간 떡상으로 올렸다가 질질끌면서 개미 투자자들을 털어 먹고나서 자폭하는 수순을 밟습니다.  코인 상장의 경우에도, 어느정도 신뢰도가 있는 최상위 국제거래소에 상장하는 경우는 그나마 가능성이 있는 코인이라 할 수 있지만, 이름도 모를 개인회사에 불과한 허접한 코인거래소에 상장한 코인들은 발행 주체도 불투명하고 언제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코즈볼 토큰인 NCOS는 발행 주체가 분명하고 발행목적이 분명합니다.  코즈볼 화장품 자체가 이미 생산 일정에 맞추어 차근차근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또한 NCOS는 일반적인 다른 코인들과 다른 방식으로 상장합니다. 일반 코인처럼  쉽게 발행하여 불안정한 하위 코인 거래소에 상장하는 ICO 형태를 취하지 않습니다.  전혀 새로운 방식인 ICS를 통해서 완벽하게 준비한 상태에서 최상위 국제 거래소에 상장한다는 것이 차이점입니다.

코조블 화장품 구입시에  NCOS로 결제하면 20% 할인

 

코즈볼을 구입할때, 현금으로 사거나 카드 결제하거나 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코인 결제를 하면 2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즉  코즈볼 화장품을 1만원 어치 구입한다고 할때,  현금은 1만원, 카드 1만원, 코인은 8천원이라는 뜻입니다. 

결국 코즈볼 화장품을 살 사람은 코인으로 결제하여 20% 싸게 살 것입니다. 

코즈볼 유저에게 코인 가격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NCOS 가격이 100원이든 혹은 1만원이든, 200만원이든 상관없습니다.  코즈볼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 필요한 8000원 어치만  코인을 구입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즉 NCOS 가격이 점점 올라가더라도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NCOS 가격이 점점 올라갈 수 있는 까닭은?

코드원 거래소에서는 ICS를 통해서 코인 발생사와 유저들을 모두 성공하도록 지원합니다.  NCOS는 첫번째 ICS 프로젝트에 선정된 코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ICS 참조)

NCOS는 살 사람은 점점 많아지고, 팔 사람이 없어서 가격이 올라가게 되고, 또한 장인상 회장님께서 세계최초로 수익금을 에어드랍(배상)하실 계획을 발표하셨는데, 결국 NCOS는 주식과 같은 디지털 자산의 가치를 지니게 됩니다.

5000명 아니 5만명 코사모의 필요성

ICS 프로젝트에서, 프로젝트별로 양질의 멤버 5천명이 있으면, 코인과 사업이 모두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즈볼 프로젝트에서도 5천명의 멤버를 조직하는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일은 코즈볼 회사 차원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DAU에서는 자체적으로 <코사모>를 조직하는 일을 추진 중입니다. 

코사모는코즈볼 유저를 모으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코즈볼은 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놀라운 제품입니다.

DAU (다우:디파이자산연합회)는 디지털자산을 연구하는 커뮤니티입니다. DAU에서는 COSAMO(코사모:코즈볼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